'음원 킬러' 지코가 ‘2017 Asia Artist Awards’ 출격을 확정했다.
지코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2017 Asia Artist Awards’에 출연을 확정했다.
‘2017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장윤호,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AAA’)는 배우와 가수를 비롯하여 장르와 국경을 넘어 아시아 문화를 빛낸 글로벌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유일무이한 ‘Only 1’ 시상식으로 티켓 오픈 때 단 1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열기를 입증한 바 있다.
천재 아티스트 지코가 스웨그 넘치는 무대를 통해 ‘AAA’를 흥으로 폭발시킬 예정이다. 2011년 그룹 블락비로 데뷔한 지코는 직접 앨범 프로듀싱을 진행하며 ‘Very Good’, ‘JACKPOT’, ‘HER’, ‘Toy’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냈다. 이에 그치지 않고 홀로서기에 나서 ‘Boys and Girls’, ‘유레카’, ‘너는 나 나는 너’, ‘She’s a Baby’ 등 음원 발표만 하면 각종 차트 1위를 석권하며 음원 킬러로 등극했다.
힙합, 발라드, 어반알앤비 그리고 달달한 고백송까지 끊임없는 음악 스펙트럼 확장을 보여주고 있는 지코. 올해 두 번째 미니앨범 ‘Television’의 더블 타이틀곡 ‘Artist’, ‘ANTI’까지 명실상부 음원 킬러의 저력을 입증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시상식의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또한 수많은 콘서트와 공연을 통해 무대를 장악하는 강력한 카리스마까지 보여주었기에 올해 ‘AAA’를 통해 지코의 진면목이 유감없이 발휘될 예정이다. 지코가 발산하는 뜨거운 에너지와 급이 다른 무대매너는 스타들과 관객들 모두 하나 되어 즐길 수 있는 흥을 책임질 것으로 기대된다./mari@osen.co.kr
[사진] 세븐시즌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