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드폴, 오늘(31일)밤 V앱서 신곡 라이브(ft. 유희열)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10.31 14: 19

가수 루시드폴이 오늘(31일) V앱에서 신곡 ‘안녕’을 라이브로 들려준다. 
루시드폴은 31일 오후 8시에 소속사 안테나의 공식 V앱채널을 통해 자신의 정규 8집 앨범이자 첫 에세이집인 ‘모든 삶은, 작고 크다’의 발매를 기념한 고품격 음악 토크쇼를 연다.  
‘루시드폴의 에세이북’이라는 타이틀 아래 진행되는 오늘 브이앱에는 유희열, 이진아, 정승환이 함께 출연해 2년 만에 에세이뮤직을 발표한 루시드폴의 다양한 활약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 이진아, 정승환과의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무대 역시 오늘 밤 브이앱을 기대하게 하는 포인트. 새 앨범의 타이틀곡 ‘안녕’을 비롯한 수록곡의 새로운 편곡 버전 라이브와 히트곡들을 라이브로 들려주는 한편, 안테나 특유의 유쾌한 분위기가 맴도는 고품격 토크쇼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루시드폴의 에세이뮤직 ‘모든 삶은, 작고 크다’에 얽힌 다양한 이야기와 어디서도 공개된 바 없는 루시드폴의 과감한 매력발산까지 엿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루시드폴은 자신의 에세이뮤직 ‘모든 삶은, 작고 크다’의 발매기념 콘서트를 열고 이번 주 제주를 시작으로 8개 도시에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안테나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