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미옥’(감독 이안규) 측이 조직의 언더보스 나현정을 연기한 배우 김혜수의 화보 스틸 5종을 31일 전격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스틸 사진을 보면 은발의 헤어와 대비돼 더욱 감각적인 느낌을 주는 올블랙 패션은 언더보스 나현정 캐릭터에 무게감을 더하며 시선을 압도한다. 이와 달리 올화이트 컬러의 패션은 우아하면서도 위압감마저 느껴지는 강렬함으로 화려한 모습 뒤 잔인한 면모를 지닌 그녀의 입체적인 캐릭터를 대변한다.
뿐만 아니라 조금 힘을 뺀 캐주얼까지 선보이며 캐릭터의 업 앤 다운을 표현했는데, 후드 집업과 가죽 재킷으로는 활동적이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골드와 카키 빛이 어우러진 패션으로는 일상에서도 돋보이는 세련미를 완성시켰다.
매 작품마다 캐릭터에 걸맞는 스타일 변신으로 관객들의 눈을 즐겁게 한 김혜수, 그녀의 다채로운 스타일은 ‘미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1월 9일 개봉하는 ‘미옥’은 범죄조직을 재계 유력 기업으로 키워낸 2인자 나현정과 그녀를 위해 조직의 해결사가 된 임상훈(이선균 분), 출세를 눈앞에 두고 이들에게 덜미를 잡힌 최대식(이희준 분)까지, 벼랑 끝에서 마지막 기회를 잡은 세 사람의 물고 물리는 전쟁을 그린 느와르이다./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스틸이미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