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삼성전자, 청소기 ‘스타워즈 에디션’ 출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인환 기자] 삼성전자가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의 개봉을 앞두고 삼성 진공청소기 주요 제품인 파워봇과 파워건의 ‘스타워즈 에디션’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스타워즈 제작사 루카스필름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파워봇, 파워건의 ‘스타워즈 에디션’에는 영화 속 인기 캐릭터 ‘다스베이더(Darth Vader)’와 ‘스톰트루퍼(Stormtrooper)’가 적용됐다.

파워봇 ‘다스베이더’ 모델은 이 캐릭터의 상징인 검정 마스크를 표현하기 위해 특수 제작한 커버를 적용했고, ‘스톰트루퍼’ 모델은 특유의 흰색과 검은색을 이용한 색감을 살려 영화 속 각 캐릭터의 느낌을 생생하게 재현했다.

‘스톰트루퍼’ 로 선보이는 파워건은 이 캐릭터가 사용하는 레이저건의 느낌을 살려 스타워즈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파워봇 ‘스타워즈 에디션’은 영화 속 명대사와 영화음악이 반영돼 사용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청소를 시작할 때 ‘다스베이더’ 모델의 경우 다스베이더의 숨소리와 함께 ‘제국의 행진(The Imperial March)’이라는 음악이 재생되며, ‘스톰트루퍼’ 모델은 ‘렛츠고(Let’s go)’라는 대사와 영화 메인 테마 음악이 흘러 나오는 등 각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음향으로 ‘스타워즈 에디션’을 완성했다.

파워봇 ‘스타워즈 에디션’은 ▲강력한 흡입력으로 먼지를 빨아들이는 ‘사이클론 포스’, ▲닿기 힘든 벽과 가장자리까지 깨끗한 청소가 가능한 ‘엣지 클린 마스터’ ▲사용자 집 구조를 자동으로 파악해 가장 빠른 청소 방법을 찾아 청소하는 ‘내비게이션 카메라’ ▲1cm 정도의 얇은 두께를 가진 장애물까지 인식하는 ‘풀뷰 센서 2.0’ 등 CES2017 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파워봇 VR7000이 가진 핵심 기능들을 그대로 갖췄다.

파워건 ‘스타워즈 에디션’ 역시 ▲150W(와트)의 강력한 흡입력 ▲인체공학 설계로 최대 50도까지 꺾여 손목이나 허리 부담을 최소화하는 ‘플렉스 핸들’ ▲양방향으로 분당 5,000번 회전하는 ‘듀얼 액션 브러시’ 등 IFA2017에서 높은 사용성으로 주목 받은 파워건 VS8000의 주요 기능이 모두 적용됐다.

삼성전자는 스타워즈 팬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팬 커뮤니티와 제품 디자인에서부터 마케팅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을 진행했다. /mcadoo@osen.co.kr

[사진] 삼성전자.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