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엔 레이블 크래커 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오는 12월 6일로 데뷔 날짜를 확정지었다.
더보이즈는 주학년, 현재, 선우, 영훈, 활, 케빈, 상연, 주연, 뉴, 큐, 제이콥, 에릭으로 구성된 12인조 보이그룹. '전원 센터'를 내세울 수 있을 만큼 비주얼부터 매력을 고루 갖춘 무서운 '괴물 신예'다.
특히 서바이벌 프로그램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 인기 연습생 주학년이 포함돼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더보이즈는 데뷔 전부터 꽃길을 예고 중이다. 팬카페 회원 수 1만 명 돌파, 지난 8월부터 방송된 리얼리티 프로그램 MBC에브리원 '꽃미남 분식집'은 1억 하트(좋아요)를 돌파했다.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열기만 하면 천 명 이상의 규모로 현장에 팬들이 몰리고, 결국 안정상의 문제를 우려해 사전 신청으로 형식을 바꿔야 하는 일들이 초반부터 일어나 업계에서도 관심이 쏠렸다. 팬덤의 화력을 실감케 하는 부분.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열린 스페셜 이벤트 '하트 투 하트'는 1차 판매분 전석 매진에 이어, 긴급 추가된 2회차 판매분도 약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아직 데뷔하지도 않은 '예비' 신인그룹에 쏟아지는 기대와 관심을 수치로 증명한 것.
광고계에서도 일찌감치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화장품, 교복, 치킨 등 국내 대형 업체 15곳으로부터 광고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데뷔 확정 소식은 28일 오후 3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더보이즈의 스페셜 이벤트 '하트 투 하트'를 통해 처음 팬들에게 공개됐다. 그동안 데뷔만을 바라보며 함께 달려와준 팬들에게 가장 먼저 알리고 그 기쁨을 함께하고 싶은 '팬사랑'으로 보인다.
한편 더보이즈가 데뷔 일자를 확정 지으며, 하반기 가요계를 흔들어 놓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