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인천공항 로밍센터, 7회 연속 고객만족도 1위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10.29 09: 01

LG유플러스가 2017년 인천국제공항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로밍 서비스 부문에서 7호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상품 서비스, 직원 서비스, 매장 환경 등 모든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특히 직원 서비스 항목은 '친절한 고객응대'로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받았다.
이는 합리적인 가격의 7/14/30일 데이터 음성 로밍 요금제와 미·중·일 데이터로밍 요금제를 출시하는 등 해외여행 및 출장 준비자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했기 때문이라고 LG유플러스는 자평했다.

LG유플러스는 로밍 업무를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공항 로밍 전용 전산 시스템을 구축해 업무 처리 시간을 대폭 단축시켰다. 공항 도착과 동시에 로밍 부스 위치 등 로밍 정보를 받아볼 수 있는 문자 안내 서비스도 제공해 공항 이용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항 내 상업시설의 고객 서비스 향상과 건전한 영업질서 확립을 위해 인천국제공항공사 주최로 매년 반기마다 실시된다. 공항 이용객을 일대일 면접 조사해 발표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 LG유플러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