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소년24'를 통해 결성된 그룹 IN2IT(인투잇)이 데뷔했다.
인투잇은 26일 낮 12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어메이징'을 비롯한 데뷔 앨범 '카르페디엠' 전곡을 발표했다.
‘본능, 직감적으로 알다(intuit)’라는 뜻과 ‘그것에 빠져들다(into it)’의 중의적 의미를 가지고 있는 인투잇은 인고의 세월을 이겨내고 실력과 노력으로 똘똘 뭉친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 8인으로 구성된 그룹이다.
타이틀곡 '어메이징'은 상큼한 트로피컬 테마의 댄스팝 곡으로, 예쁜 여자친구에 대한 밀당과 사랑의 감정을 소년의 감성으로 풀어나간 노래다. 후렴구의 'Yoo ooh ooh, yoo ooh ooh'는 한번만 들어도 따라 부르게 되는 강한 중독성을 일으킨다.
특히 "넌 대체 뭔데 답도 없니. 내 생각을 하기는 하는거니", "왜 이렇게 예쁜건데. 너만 보이는데 말도 안 돼. 웃기만 했는데 난 또 무너져", "사랑하고 싶은걸 나와 함께 있는 널 매일 옆에 있어줘" 등 사랑에 푹 빠진 남자의 달콤한 가사가 귀를 사로잡는다.
카자흐스탄에서 촬영된 타이틀곡 '어메이징' 뮤직비디오는 소소한 인생사는 하찮게 느껴질만큼 장엄한 대자연을 보여주며 자유에 대한 동경을 그린다. 소년이 남자가 되는 성장 스토리가 앨범에 고스란히 녹아 들어 있다.
이번 신보에는 이단옆차기, 차차말론, 그리고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제시카 심슨, 빅토리아 베컴 등 해외 유명 팝스타들의 히트곡을 제작한 폴 레인이 합류해 힘을 보탰다.
한편 인투잇은 26일 '어메이징' 발표를 시작으로 본격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인투잇 '어메이징' M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