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전문 스토어 프리스비가 27일 00시부터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언락 아이폰8, 8플러스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전예약은 프리스비 홈페이지에서 색상, 용량 및 가까운 매장 선택 후 예약하면 된다. 모바일을 통해서도 동일하게 예약이 가능하다. 정식 출시는 11월 3일이며 사전 예약자는 이날 프리스비 매장을 방문해 구매하면 된다.
언락 아이폰은 특정 국가나 통신사 관계없이 유심카드만 옮기면 사용이 가능해 요금제 약정에 얽매이지 않고 기기변경이 자유로운 특징이 있다. 또 월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는 25% 선택약정 할인제도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출시예정인 아이폰8, 8플러스는 64GB, 256GB 2가지 용량으로 실버, 스페이스그레이, 골드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또 무선충전 기술 지원으로라이트닝 케이블 연결없이 무선충전이 가능하다.
프리스비는 사전예약 구매자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 카드 3만원권과 버바팀 무선 충전기, 브리츠블루투스 이어폰을 포함한 액세서리 5종 중 원하는 제품 1개를 제공한다. 또 롯데카드결제시 최대 6만원 청구할인 및 10개월 무이자 혜택을, 비씨카드 결제시에는 최대 이벤트 카드 5만원권과 액정 보호필름을 기본 혜택에 추가로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프리스비는 기존 사용하던 제품 반납 후 애플 제품 구매시 일정 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는 '보상판매 서비스'를 진행한다. 아이폰 반납시 기본 보상금액에 최대 6만원 추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애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