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 티저 사이트 통해 첫 공개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7.10.25 15: 08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 티저 사이트를 개설하면서 게임을 첫 공개했다.
'세븐나이츠2'는 2014년 출시한 자사의 인기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다. 언리얼4엔진을 기반으로 한 이 게임은 세븐나이츠 30년 뒤 세계관을 MMORPG 장르에서 풀어낸다.
‘세븐나이츠2’에서는 8등신 실사 캐릭터로 제작된 수십 종의 원작 영웅(캐릭터)를 포함해 새로운 영웅들이 등장한다. 세븐나이츠의 세계관을 계승한 30년 뒤 이야기로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 육성하는 원작의 재미를 계승했다.

넷마블은 티저 사이트를 통해 '세븐나이츠2' 영웅 정보, 스토리, 일러스트 등을 차례로 공개하며 출시 시점까지 기대감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첫 번째로 세븐나이츠 IP를 대표하는 영웅 '루디'와 '아일린'의 플레이 영상, 스토리,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플레이 영상은 언리얼4엔진으로 제작된 루디와 아일린의 실제 플레이 액션을 미리 엿볼 수 있도록 꾸며졌다.  / scrapper@osen.co.kr
[사진] 넷마블게임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