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신한은행, 소상공인 성공창업 지원
OSEN 이인환 기자
발행 2017.10.25 14: 46

LG유플러스와 신한은행은 창업을 준비중인 예비 사장님들의 성공적인 사업 지원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고 25일 밝혔다.
양사는 LG유플러스의 ‘U+사장님패키지’와 신한은행의 ‘신한 가맹점사업자대출’을 동시에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통신요금 할인 및 대출금리 우대 등 혜택을 제공하며 소상공인 창업부담을 함께 낮춘다.
LG유플러스는 매장영업에 필수적인 통신서비스를 할인해주고 인터넷전화기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가맹점사업자대출 시 기존 금리에 0.2%P 우대 금리를 제공한다.

신청방법은 간단하다. LG유플러스의 ‘U+사장님패키지’에 먼저 가입하고 가입확인서를 출력해 은행에 방문하거나 팩스로 송부하면 된다.
‘U+사장님패키지’는 소상공인들이 매장 영업에 있어 필수적인 통신서비스를 저렴한 요금으로 한번에 제공하는 서비스이며, 신한은행의 소상공인 전용상품은 주거래사업자통장, 가맹점결제계좌, 노란우산공제, 신한가맹점사업자대출이고, 해당상품 거래 고객에 한해 ‘U+사장님패키지’ 요금할인 혜택을 제공받는다.
두 회사는 이날 신한은행 본점에서 고윤주 신한은행 부행장과 공준일 LG유플러스 기업부문장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mcadoo@osen.co.kr
[사진] LGU+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