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가 보다 적극적이고 독창적인 방법으로 다양한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쇼미유어킥(#SHOWMEYOURKICK)’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언더그라운드 힙합 뮤지션들과 함께한 음원 및 뮤직 비디오 제작, 무료 음원 다운로드 및 포드 페이스북 팬들과 참여하는 소셜 이벤트 진행 등으로 구성 된다. 일상에 지친 청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게 이번 캠페인의 목적이라고 포드코리아는 전하고 있다.
이번에 제작된 뮤직 비디오의 핵심 언어는 'KICK'이다. 간단한 KICK 동작으로 트렁크를 개방하는 콤팩트 SUV 쿠가의 핸즈프리 테일게이트(Hands-free Tailgate) 기능에 착안해 발을 사용하는 다양한 동작들을 재미있게 담아냈다. 젊은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어렵고 힘든 다양한 상황들과 이를 힘찬 KICK을 통해 날려버리자는 스토리를 흥미롭게 연출했다.
이번 ‘#쇼미유어킥’ 캠페인에 참여한 언더그라운드 힙합 뮤지션 ‘우팍 & 브라더건(Woo Park & Brother Gun)’은 음원을 제작하고 청춘응원 메세지를 담은 뮤직 비디오에도 직접 출연해 포드코리아와 협업을 펼쳤다. ‘우팍&브라더건’은 트리거레코즈 소속의 래퍼들로 언더그라운드 뮤지션 사이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듀오이다.
포드코리아는 #쇼미유어킥’ 음원 및 벨소리를 12월 31까지 페이스북 공식채널에서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공개 할 예정이다.
노선희 포드코리아 홍보부문 총괄 상무는 “#쇼미유어킥’ 소셜 캠페인은 킥동작을 통해 열리는 포드 쿠가의 핸즈프리 테일게이트에서 영감을 받아 진행하게 됐다”며 “포드코리아와 함께 일상의 다양한 고민들과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한방의 KICK을 만드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100c@osen.co.kr
[사진] 포드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