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달달한 밤"..유승우, 랜선남친의 매력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10.25 09: 06

가수 유승우가 단독콘서트 ‘달달한 밤’을 앞두고 밴드 합주 사진을 공개했다.
유승우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저의 단독 콘서트 #달달한밤을 위해 열심히 연습중입니다! 연습 사진 대공개 ♥ 달달한 밤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합주 현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ON THE AIR 97.226'를 통해 SNS유저 및 팬들이 참여할 수 잇는 '유승우가 불러드립니다'를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사전에 공식 SNS 채널 (트위터, 페이스북, 팬카페, 인스타그램,브이앱 셀럽 게시판 등)을 통해 사연을 응모 받고 신청곡을 불러주는 'ON THE AIR 97.226'는 유승우와 팬들과의 소통의 구심점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유승우의 단독 콘서트는 오는 28~29일 총 2회에 걸쳐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한 유승우의 '달달한 밤' 콘서트는 라이브 밴드와 함께 풍성한 사운드와 열정적인 공연, 젠틀한 무대매너, 관객과의 소통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 오픈과 동시에 매진사례가 이어지며 콘서트 브랜드화에 성공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유승우의 근황 및 콘서트 소식은 스타쉽 공식SNS 채널과 V LIVE 및 공식페이스북에서 시청할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