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는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1박 2일 동안 국내 최대 단일 모델 라이더 행사 ‘2017 코리아 골드윙 라이더스(Korea Goldwing Riders) 가을 축제’를 열고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에서 펼쳐진 2017 코리아 골드윙 라이더스 가을 축제는 골드윙 라이더 220명과 동반가족 포함 총 350명이 참석했으며, 코리아 골드윙 라이더스가 주최하고 혼다코리아가 후원했다.
이번 축제에서 골드윙 라이더들은 단합을 위한 체육대회, 인기가수 축하공연 및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의 시간을 가졌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코리아 골드윙 라이더스 가을 축제는 2009년부터 업계 최초 단일 모델 라이더 행사로 열리기 시작했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라이딩의 계절인 가을을 맞이해 골드윙 고객들이 편안하고 즐겁게 축제를 즐길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과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골드윙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모터사이클 문화 발전에 힘을 쏟는 혼다코리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혼다의 플래그십 모터사이클 골드윙은 지난 1975년에 첫 선을 보인 이후 42년간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 셀링 투어러 모델이다. 파워풀한 1,832cc 수평대향 6기통 엔진과 150L의 넉넉한 수납공간, 전자 조절식 리어 서스펜션 및 크루즈 컨트롤, 전동 후진장치 등 장거리 주행에 최적화된 최첨단 기능들이 탑재 돼 있다.
Dual C-ABS(Combined Anti-lock Brake System)를 갖췄고, 독립적으로 조절 가능한 열선시트, 풋 워머 시스템 등 보온 장치도 마련 돼 있다. /100c@osen.co.kr
[사진] 혼다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