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가 SBS '인기가요'를 통해 지상파 음악방송 첫 1위를 거머쥔 가운데 기쁨을 표했다.
볼빨간사춘기는 22일 OSEN에 "우선 지상파 음악프로그램에서 첫 1위를 하게 돼 너무 영광스럽고 기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쇼파르뮤직 대표님, 직원 분들께도 감사드리고 늘 함께 고생하시고 또 좋은 앨범 만들어 주시는 프로듀서 바닐라맨 오빠께도 감사드립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볼빨간사춘기는 "무엇보다 저희 있는 그대로 사춘기 감성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많은 사랑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 좋은 음악 들려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의지를 다졌다.
이날 '인기가요'는 PGA투어 THE CJ컵 나인브릿지 중계로 인해 결방했다. 이에 '인기가요'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넷째 주 인기가요 차트를 공개했다.
이날 1위 후보에는 볼빨간 사춘기 '썸 탈꺼야', 갓세븐(GOT7)의 'You Are', 뉴이스트W의 'Where You At'이 올랐으며 1위는 볼빨간 사춘기가 차지했다.
볼빨간 사춘기의 '썸 탈꺼야'는 음원점수 5500점, 앨범점수 8점, SNS 점수 484점, 온에어 500점, 시청자 사전 투표점수 22점을 기록해 총점 6514점을 받았다.
이로써 볼빨간 사춘기는 SBS MTV '더 쇼'에 이어 '인기가요' 1위 트로피까지 거머쥐며 2관왕에 올랐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