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신호탄"…세븐틴, 컴백 타임테이블 공개 '화려'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10.21 09: 38

그룹 세븐틴이 두 번째 정규 앨범 프로모션 타임 테이블을 공개했다.
 
세븐틴은 지난 20일 오후 11시 6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1월 6일에 발매되는 두 번째 정규 앨범 '틴, 에이지(TEEN, AGE)'의 컴백 프로모션 타임 테이블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오는 23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두 번째 정규 앨범 '틴, 에이지'의 프로모션 일정이 담겨있다. 먼저 세븐틴은 4일에 걸쳐 콘셉트 포토를 공개할 예정이며 새 앨범에 대한 힌트를 제공한다. 
또한 오는 28일에 트랙리스트를, 내달 1일에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고 2~4일에는 총 3개의 스페셜 클립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타임 테이블을 통해 앨범 명 '틴, 에이지'를 첫 공개해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이번 새 앨범은 ‘2017 세븐틴 프로젝트(2017 SEVENTEEN PROJECT)’의 챕터 3에 해당하는 두 번째 정규 앨범으로 세븐틴이 어떤 앨범으로 1년간의 프로젝트를 마무리할지 관심이 높다.
이에 타임 테이블을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컴백 시동을 건 세븐틴에 이목이 집중되며 앞으로 공개할 다양한 콘텐츠와 오는 11월 6일 발매할 두 번째 정규 앨범 '틴, 에이지'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1월 6일 컴백을 앞두고 앨범 준비 중에 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