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화보] 이하늬 “국악, 내겐 뿌리..지켜야겠다는 생각이다”


[OSEN=강서정 기자]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뉴욕에서 촬영한 배우 이하늬의 화보를 공개했다.

뉴욕에서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한 화보 촬영이 끝난 며칠 후,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에서 열린 ‘평화 올림픽을 위한 메트로폴리탄 평창의 밤’에 참석해 사회를 보기도 했다. “염원했던 올림픽 유치가 성사되었으니 이제 잘 치러지기를 바라는 마음은 모든 이들이 마찬가지일 거라고 생각해요”라며 진지하게 소감을 전했다.


또 세계 최대 규모의 가야금 공연으로 기네스북 등재에 도전하기도 한 이하늬는 “국악이란 저에게 뿌리와도 같아요. 뿌리를 지켜야겠다는 생각과 더불어 제가 좋아하는 아름다운 국악을 우리나라뿐 아니라 세계에서도 많이 알아줬으면 해요. 음악은 제게 힐링의 원천이에요”라고 말하기도 했다.

누구에게나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밝고 건강한 이미지의 그는 “나라는 사람을 표현하는 과정에서 숨어있던 모습을 발견하며 에너지를 얻어요”라며 바쁜 일정을 즐겁게 보내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하늬는 장유정 감독의 ‘부라더’, 정지우 감독의 ‘침묵’ 두 작품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코스모폴리탄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