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유닛’이 오는 10월 28일(토) 오후 9시 15분으로 첫 방송 시간을 확정, 방송을 열흘 앞두고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은 연예계 데뷔 경력이 있고 무대에서 자신의 꿈을 실현하고 싶은 이들의 무한한 재능과 잠재력을 발굴해 우주 최강 아이돌 유닛을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의 간절함과 열정이 느껴지는 무대 그리고 성장과정을 지켜본 시청자들이 직접 남자 팀 9명과 여자 팀 9명을 뽑는다.
얼굴이 알려진 참가자들의 합류가 알려지면서 팬들의 관심을 불러 모은 ‘더 유닛’은 방송 전부터 미션 곡 ‘마이턴(My Turn)’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는 파격적인 행보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3일(금) 오후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폭발적인 조회 수 상승을 보이며 50만 건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어 핫한 프로그램다운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더 유닛’ 첫 미션 합숙 현장 공개 영상과 멤버들의 슈퍼슬로우 개인티저, ‘마이턴’ 뮤직비디오 티저 등 공개되는 영상마다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대중들의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이에 온라인과 SNS에서 참가자들을 향한 응원 열기가 거세지고 있으며 예비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는 것.
또한 이들의 든든한 선배군단 비와 황치열, 현아, 태민, 산이, 조현아가 전하는 실질적인 조언과 가르침, 응원은 참가자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는 멘토의 역할을 톡톡히 해 낼 예정이다.
이렇듯 시작부터 남다른 화제성으로 대박의 조짐을 보이고 있는 초대형 프로젝트 ‘더 유닛’은 첫 방송을 열흘 앞두고 방송일이 가까워질수록 열기가 더욱 뜨겁게 타오를 전망이다.
한편, 꿈을 향해 힘차게 도약할 ‘더 유닛’은 오는 28일(토) 오후 9시 15분 첫 방송된다./pps2014@osen.co.kr
[사진] '더유닛'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