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존박이 참여한 JTBC 드라마 ‘더 패키지’의 OST ‘운명처럼’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8박 10일의 파리 여행기를 담은 JTBC의 새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의 세번째 OST ‘운명처럼’이 오는 21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존박의 참여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운명처럼‘은 드라마 방영 전부터 티저 영상에 삽입되어, 커다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또한 오늘 공개된 세번째 OST 티저 영상에는 존박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함께 이연희(윤소소 역)와 정용화(산마루 역)가 운명처럼 서로를 만나는 듯한 장면이 담겨 기대감을 더 하고 있다.
존박은 지난 6월 싱글 앨범 ‘DND’를 발매했으며, 각종 방송과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JTBC의 드라마 ‘더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 나갈 여행 드라마로, 드라마 ‘추노’, ‘7급 공무원’, 영화 ‘해적’ 등 히트작 메이커 천성일 작가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방송가 안팎의 주목을 받고 있는 하반기 기대작이다. 드라마 ‘직장의 신’, ‘가족끼리 왜 이래’의 전창근 PD가 여행의 감성을 따뜻하고 아름답게 불어넣는다.
한편, 존박이 OST에 참여한 JTBC의 드라마 ‘더 패키지’는 매주 금,토요일 11시에 방영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JT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