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틴탑 리키, '키스더뷰티' MC 발탁…뷰잘알 도전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10.18 11: 57

그룹 틴탑의 리키가 동아tv ‘키스 더 뷰티(Kiss the Beauty)’에 MC로 발탁됐다.
 
틴탑의 리키가 동아tv ‘키스 더 뷰티(Kiss the Beauty)’에 출연해 첫 MC를 맡으며 리얼 뷰티를 배워본다.

 
데뷔 후 ‘키스 더 뷰티’를 통해 처음으로 MC 역할을 맡은 리키는 레이디 제인, 핫샷의 윤산, 마이틴의 송유빈 등과 호흡을 맞추며 뷰티에 도전할 예정이다. 
 
앞서 리키는 채널A ‘우리도 국가대표다’를 비롯해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쇼트트랙, 크로스핏 등 지속적으로 도전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보인 바 있다. 그는 이번 동아tv ‘키스 더 뷰티’에서도 8년차 아이돌의 능숙함으로 첫 뷰티 MC 도전에 최선을 다할 거라 밝혔다. 
 
동아tv를 통해 방송되는 ‘키스 더 뷰티’는 최근 뷰티계에 불고 있는 ‘젠더리스’ 열풍과 더불어 ‘뷰티=여자’라는 공식을 깨고 여자가 아닌 BOY MC 군단을 형성해 뷰.알.못(뷰티를 알지 못하는) 남자 MC들이 다양한 미션을 통해 뷰.잘.알(뷰티를 잘 아는) 남자로 거듭나는 과정을 보여준다.
 
또한 최근 방송에 앞서 진행된 티저 촬영에서는 운동돌로 거듭난 리키만의 로맨틱한 반전매력을 선보인다. 이 티저 영상은 오는 10월 19일 동아TV 홈페이지 및 ‘키스 더 뷰티’ 프로그램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선공개 된다.
 
한편, 틴탑 리키가 MC로 출연하는 동아tv ‘키스 더 뷰티’는 내달 11월 1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동아TV '키스 더 뷰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