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AOA 지민, 이달 말 솔로 컴백확정..섹시돌의 귀환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10.18 08: 25

AOA 지민이 드디어 솔로로 돌아온다. 'Puss' '야하고싶어' 인기를 이을 차트킬러의 출격이다.
18일 OSEN 취재결과 AOA 지민은 이달 말 솔로앨범을 발표한다. 솔로로는 약 1년 7개월만의 신보다.
지민은 이미 녹음과 재킷, 뮤직비디오 촬영 등을 마쳤으며 현재 앨범 마무리 작업만을 남겨두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스페셜 콜라보 프로젝트로 알려졌다. 지민은 지난 17일 밤 자신의 SNS에 의문의 스포일러 영상을 게재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높이기도 했다.
영상 속 지민은 대기실에서 메이크업을 받으며 촬영을 대기 중인 듯한 모습. 이와 관련한 영상들은 며칠간 지속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솔로컴백은 지민이 숨은 음원깡패라는 점에서 충분히 기대감을 가질만하다. 지민은 지난해 3월 발표한 '야하고싶어'로 음원차트를 휩쓸었다. 뿐만 아니라 Mnet '언프리티랩스타'를 통해 발표했던 'Puss' '시작이 좋아' 등도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에 이번 앨범 역시 호성적을 거둘 것으로 점쳐지는 상황. 그동안 귀엽고 섹시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지민이 이번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또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을지 이목이 쏠린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