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컴백' 휘성, '아로마' 티저 공개…해쉬스완 지원사격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10.16 15: 50

가수 휘성(Realslow)이 23일 발매를 앞두고 리얼슬로우 첫 번째 앨범 ‘Aroma(아로마)’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휘성은 16일 오후 공식 SNS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강렬하면서도 몽환적 색감과 독특한 휘성의 목소리가 담긴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몽환적인 색감의 배경과 휘성의 목소리가 어우러지며 루즈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휘성은 피트한 수트를 입어 섹시한 매력을 뽐내면서도 함께 등장한 여성과 긴장감 있는 분위기를 만들었다. 또한 휘성의 리듬감 넘치는 목소리가 더해지며 기대감을 더했다.
  
휘성(Realslow)은 앞으로 ‘휘성’의 앨범과는 별개로 ‘리얼슬로우’ 앨범을 통해 기존 메인스트림에서 활동하면서 아쉬웠던 음악적인 주관을 담아 슬로우 잼(Slow Jam) 등 다양한 흑인음악을 선보이며 초심을 찾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휘성은 해쉬스완이 피쳐링에 참여한 ‘Aroma(아로마)’를 시작으로 리얼슬로우 앨범을 통해 다양한 흑인음악 장르에 도전하며 높은 퀄리티의 음악을 예고했다.
  
한편 휘성은 오는 23일 첫 리얼슬로우 앨범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음악적 행보에 나선다. 새로운 리얼슬로우 앨범에는 ‘쇼미더머니 6’를 통해 대세 래퍼로 발돋움한 해쉬스완이 피쳐링으로 참여하며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휘성은 오는 11월부터 뮤지컬 ‘올슉업’ 출연을 앞두고 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리얼슬로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