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신곡] "날 사로잡은 '무브'"..태민, 절제섹시로 마음 훔쳐가요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7.10.16 18: 00

 보이그룹 샤이니의 멤버 태민이 돌아왔다.
16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원사이트에는 태민의 정규 2집 '무브'의 전곡 음원과 동명의 타이틀곡 '무브'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이번 컴백은 지난해 2월 정규 1집 '프레스 잇'에 이어 1년 8개월만에 선보이는 태민의 솔로 앨범. 늘 강렬한 퍼포먼스와 파격적인 콘셉트로 음악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아왔다.

태민은 '괴도', '드립 드랍', '프레스 유어 넘버'에 이어 이번 '무브'로 또 다른 태민만의 색깔을 찾아냈다. 이전보다 더욱 완급 조절에 신경쓴 퍼포먼스로, '절제된 섹시미'를 찾아볼 수 있다.
'무브'는 리드미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의 PB R&B 곡으로, 묵직한 베이스의 움직임과 밀고 당기는 싱코페이션 리듬이 인상적. 사랑에 빠진 상대방의 아름다움에 대한 감탄과 강한 이끌림을 성숙하게 풀어낸 가사가 돋보인다.
"어두운 조명 아래 또 시작되는 Move / 우아한 손짓 은근한 눈빛 / 투명한 창가에 넌 비쳐서 아른대는 Move / 묘한 그 느낌 아찔한 끌림 / 어두운 조명 아래 날 사로잡은 Move / 우아한 손짓 은근한 눈빛"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에서 태민은 더욱 섹시해진 눈빛을 입고 노래한다. 특히 쏟아지는 물줄기 속에서 선보이는 춤은 현대무용을 보는 듯한 느낌을 전하기도. 또 다른 변화로는 여성 댄서들과 함께 한 퍼포먼스로 더욱 섬세함을 강조했다.
"어떤 표현도 어떤 문장도 너를 모두 담아 낼 순 없겠지 우린 이대로 완벽할 테니 / 걱정 따윈 버려 그대로 그대로 Repeat 그대로 Repeat" / besodam@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