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요리연구가 백종원과 함께 ‘NEW 유산균김치+’ 기능을 강조한 ‘LG DIOS 김치톡톡’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16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12배 더 많은 유산균으로 김치를 맛있게 만들어주는 LG DIOS 김치톡톡의 ‘NEW 유산균김치+’ 기능을 소개하고, 유산균이 많은 김치가 진짜 맛있는 김치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LG전자는 김치 유산균이 만들어질 때 나는 ‘톡톡’ 소리와 김치 유산균이 늘어나는 것을 소비자가 직접 볼 수 있는 ‘NEW 유산균김치+’ 디스플레이를 활용해 캠페인 영상을 재치 있게 제작했다.
영상은 LG DIOS 김치톡톡 광고모델인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등장하면서 시작된다. ‘유산균 디스플레이’의 인디케이터 속에 등장한 백종원은 김치 유산균이 증가하면서 맛있어지는 김치 맛에 ‘오~’, ‘우와~’ 등의 감탄사를 연발하고, 특유의 재치 있는 표정으로 맛을 표현했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남녀로 구성된 아카펠라 그룹이 ‘톡톡’하는 김치 유산균 소리를 멋진 하모니로 선보였다. 또, 상 위에 젓가락이 하나 둘씩 놓여지는 장면에서는 입맛을 돋구는 맛있는 김치를 연상시켰다.
특히 마지막 영상은 그릇에 담긴 김치가 맛있게 익어가는 장면을 폭죽이 ‘톡톡’ 터지는 것에 비유해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mcadoo@osen.co.kr
[사진] LG전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