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쇼미6' 우디고차일드, 박재범과 인연 쭉..하이어뮤직行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10.12 14: 50

Mnet '쇼미더머니6'에 출연했던 우디고차일드가 박재범과 손을 잡았다. 글로벌힙합레이블 하이어뮤직에 합류한 것.
12일 OSEN 취재결과 우디고차일드는 최근 하이어뮤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우디고차일드는 '쇼미더머니6'에서 처음 얼굴을 알린 신예래퍼. 그는 경험이 많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개성강한 패션스타일과 독특한 랩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그 결과 우디고차일드는 여러 실력파 래퍼들을 제치고 심사위원 박재범, 도끼의 선택을 받았다. 이 같은 인연을 계기로 그는 박재범의 레이블 하이어뮤직에 둥지를 틀며 본격적으로 음악생활을 시작하게 됐다.
무엇보다 박재범과 우디고차일드의 끈끈한 의리가 돋보이는 행보다. 하이어뮤직은 지소울, 식케이, 그루비룸, 우기,  PH-1, Yultron, Avatar darko, Raz Simone, Jarv Dee 등 국내외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소속된 만큼 우디고차일드가 성장해나가기에 최적의 환경이다.
뿐만 아니라 우디고차일드와 하이어뮤직 소속 기존 아티스트들과의 협업도 기대포인트. 우디고차일드가 하이어뮤직에서 본격적인 발돋움을 시작한 가운데 과연 앞으로 어떤 음악활동을 펼쳐나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우디고차일드 SNS, 쇼미더머니6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