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가 ‘엠넷 프레젠트 스페셜(Mnet Present Special)’에 출격했다.
뉴이스트 W는 지난 11일 오후 Mnet의 디지털 채널 엠투(M2)가 제작하는 ‘엠넷 프레젠트 스페셜’을 통해 새 앨범 ‘더블유, 히어(W, HERE)’의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뉴이스트 W는 ‘엠넷 프레젠트 스페셜’에서 지난 10일 발매한 새 앨범 ‘더블유, 히어’의 타이틀곡 ‘웨어 유 엣(WHERE YOU AT)’과 ‘하루만’의 무대를 선보였다.‘엠넷 프레젠트 스페셜’의 포문을 연 것은 수록곡 ‘하루만’으로 뉴이스트 W는 애절한 보이스로 무대를 꾸미며 감성 가득한 무대를 선사했다. 타이틀곡 ‘웨어 유 엣’은 뮤직비디오에서 안무를 공개한 바 있어 완전한 무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매우 높았으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뜨거운 반응을 얻을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 W는 이전에 발매했던 ‘여왕의 기사’와 ‘러브 페인트(Love Paint)’ 무대 역시 선보이며 대중의 취향을 저격했다.
또한 뉴이스트 W는 무대 중간마다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새 앨범 ‘더블유, 히어’ 족집게 과외, 멤버가 직접 추천하는 솔로곡 킬링 파트 등으로 1시간가량 진행된 방송을 알차게 채워나갔다. 특히 뉴이스트 W는 매 순간 팬들에게 느낀 고마움을 표현하는 모습을 보여 팬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팬들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영상 콘텐츠에 4인 4색 매력을 가득 담아 선보였으며 ‘N분 소개팅’ 영상 속 귀엽고 재치 있는 모습들로 웃음 폭탄을 터트리기도 했다.
방송을 끝내기 전 뉴이스트 W는 1위 공약으로 귀여운 의상과 함께 ‘웨어 유 엣’의 파트 체인지 무대를 약속했으며 “오늘 즐거웠고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좋은 앨범으로 활동할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많이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세요”라며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뉴이스트 W의 ‘엠넷 프레젠트 스페셜’은 Mnet 채널 외에도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 방송되어 전 세계적으로 팬들을 환호케 했으며 각종 커뮤니티와 SNS를 장악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새 앨범의 타이틀곡 ‘웨어 유 엣’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플레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