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반위' 그레이, '잘'도 차트 깜짝 1위..믿고 듣는 음원깡패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10.12 07: 41

AOMG 프로듀서 그레이(GRAY)의 신곡 ‘잘 (I'm Fine)(With 슬리피 & 로꼬 & 후디)’이 꾸준한 상승세에 힘입어 음원 차트 정상에 깜짝 등극했다.
지난 11일 오후 7시 기준 그레이의 ‘잘 (I'm Fine)(With 슬리피 & 로꼬 & 후디)’은 음원 사이트 지니와 벅스 실시간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지난 9일 음원 공개 이후 조금씩 차트에서 상승 곡선을 타던 이 노래는 입소문을 타고 뒷심을 발휘한 끝에 결국 차트 왕좌를 차지한 것.

이 노래는 지난 추석 연휴 기간 방영된 KBS 2TV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건반 위의 하이에나’에서 소개된 곡으로, 그레이를 비롯해 래퍼 로꼬와 슬리피, 여성 R&B 싱어송라이터 후디(Hoody)가 함께 작업했다.
쉽게 예측하기 힘들었던 네 명의 독특한 조합으로 화제를 모은 이 곡은 예상을 깨는 감미롭고 신선한 하모니로 리스너들의 감성 저격에 성공,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좋은 반응을 불러 모으고 있어 계속해서 선전이 기대되고 있다.
한편, 그레이의 ‘잘 (I'm Fine)(With 슬리피 & 로꼬 & 후디)’은 국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