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오의 신곡] "첫 자작 타이틀" 갓세븐의 눈부신 성장(ft.청춘미)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10.10 12: 00

그 어느 때보다 기대가 뜨거웠던 갓세븐의 컴백이다. 갓세븐이 첫 자작 타이틀로 7개월만에 돌아왔다.
갓세븐은 10일 정오 새 앨범 ‘7 for 7’을 발매했다. 지난 3월 미니앨범 'FLIGHT LOG:ARRIVAL’ 발표 이후 7개월만의 완전체 컴백이다. 
  

특히 갓세븐은 이번에 리더 JB의 자작곡인 ‘You Are’를 타이틀곡으로 내세워 많은 관심을 받았다. ‘You Are'는 퓨처 사운드가 가미된 컨템포러리 팝 곡으로, JB와 Mirror BOY, D.ham, 문한미루가 공동으로 작사, 작곡해 부드럽고 포근하면서도 청량한 느낌을 완성했다. 
갓세븐은 ‘You Are'를 통해 "니가 내 길이 돼줘/It's a beautiful sky/맑게 갠 하늘 like you" "지금처럼 넌/내 옆에만 있어줘/따스하게 바라봐줘" 등 이라고 말하며 희망찬 의미를 전한다. 또한 ‘You Are' 속 ‘You’는 듣는 이에 따라 그 대상을 넓게 포용하는 단어로 곡의 의미를 더욱 풍부하게 한다. 
뮤직비디오에서도 갓세븐의 청춘미가 물씬 느껴진다. 홍콩에서 촬영한 뮤직비디오는 이국적인 색채의 도심과 야경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갓세븐의 물오른 외모가 여심을 제대로 흔든다.
뿐만 아니라 갓세븐의 이번 앨범에는 멤버 전원이 앨범 전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과시했다.
1번 트랙 'Moon U'는 영재(Ars)가 작사, 작곡하고 뱀뱀이 작사에 참여했다. 이어 10대만의 열정과 순수함을 표현한 트랙이자 JB의 자작곡 ‘Teenager’, 멤버 진영이 작사, 작곡한 미디엄 템포 일렉트로니카 장르의 곡 ‘Firework’, 뱀뱀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Remember You’ 등 총 7곡이 담겼다. 
앨범명 ‘7 for 7’처럼 무한한 성장을 담아낸 갓세븐. 이들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엄청난 저력을 발휘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앨범으로는 어떤 호성적을 거둘지 기대가 모아진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You Are'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