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범수의 ‘명품BACK’ 콘서트가 올 연말에도 관객들을 찾는다.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10일 “김범수가 오는 12월말 부산과 서울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2017 김범수 콘서트 명품BACK 2 THE 관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 랭킹 1위에 오르며, 전 회차 완판 신화를 기록했던 ‘명품BACK’ 콘서트는 타이틀에 걸맞은 김범수의 명품 보컬과 지루할 틈 없는 알찬 구성으로 호평 받았다.
특히 자신의 수많은 히트곡들은 물론 그동안 공연에서 부른 적 없었던 명곡들까지 다양하게 소화했던 김범수는 댄스가수 못지않은 화려한 퍼포먼스, 센스 넘치는 입담까지 곁들이며 ‘명품BACK’을 찾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연말 선물을 선사했다.
김범수는 2017년 한 해 동안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다시 한 번 ‘명품BACK’ 개최를 결정했으며, 지난해보다 더욱 화려하고 흥미진진한 역대급 무대로 ‘공연의 신’다운 면모를 과시할 전망이다.
소속사 측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독보적인 비주얼을 지닌 가수가 어디서나 들을 수 없는 역대급 목소리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무대를 펼칠 예정”이라며 “김범수는 올 연말을 함께할 관객들에게 명품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콘서트 준비에 매진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김범수의 대표 연말 브랜드 콘서트로 자리매김한 ‘2017 김범수 콘서트 명품BACK 2 THE 관객’은 오는 12월 24일과 25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콘서트 티켓은 10월 중 오픈될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