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영애16' 캐스팅 완료..신동욱·조동혁 없고 이규한·손수현 투입 [종합]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7.10.09 16: 48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캐스팅이 완료됐다. 
9일 OSEN 취재 결과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주요 캐릭터들과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새로운 캐릭터 투입은 이규한과 손수현이다. 
이규한은 극중 이승준(이승준 분)의 사촌동생 역을 맡았다. 그와 함께 러브라인을 이루는 이는 손수현이다. 두 사람은 새로운 캐릭터로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여주인공 김현숙을 중심으로 고세원, 정다혜, 송민형, 김정하 등 이영애의 가족은 그대로다. 여기에 라미란, 윤서현, 정지순, 스잘, 이수민, 조덕제도 변함없이 의기투합했다. 
다만 지난 시즌에 이영애의 동창으로 등장했던 조동혁과 그의 조카 정수환은 시즌16에는 빠졌다. 앞서 캐스팅 물망에 올랐던 신동욱도 최종적으로 불참하게 됐다. 
'막돼먹은 영애씨'는 2007년부터 10년 동안 시청자들을 만난 tvN 최장수 시리즈물이다. 현실적인 에피소드와 노처녀 이영애의 리얼리티를 담아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높이며 호평을 받았다. 
이번 시즌16은 '이번 생은 처음이라' 후속으로 올 연말 전파를 탄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