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이하 킹스맨2)가 역대 청불 영화의 흥행 신기록을 모두 경신하고 있는 가운데, 450만 관객을 돌파하며 역대 9월 개봉 외화 최고 흥행작 및 역대 추석 개봉 외화 최고 흥행 영화 두 개의 타이틀 등극까지 목전에 두고 있다.
‘킹스맨2’가 청불 영화의 핸디캡 및 한국 영화들의 공세 속에서도 역대 청불 영화 흥행 기록을 모두 경신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흥행 타이틀까지 추가할 예정이다. 오늘 450만 돌파를 기점으로 역대 9월 개봉 외화 및 역대 추석 개봉 외화 최고 흥행작 등극을 눈앞에 두고 있는 것.
‘킹스맨2’는 역대 9월 개봉 외화 및 추석 최고 흥행 외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맘마미아!’의 누적 관객수 4,578,239명 기록을 무려 10년 만에 깰 것으로 보여 수년간 추석 시즌 한국 영화들의 흥행 강세 속 외화의 새로운 흥행 돌파구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고급과 B급의 절묘한 만남으로 새로운 컬쳐 쇼크를 선사한 ‘킹스맨’ 시리즈는 전편에 이어 다시 한 번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이같이 ‘남한산성’, ‘범죄도시’, ‘아이 캔 스피크’ 등 한국 영화들 사이 유일한 외화로서 난공불락의 기세를 펼치고 있는 ‘킹스맨2’는 비주얼 스펙터클에 B급 코미디까지 즐길 수 있는 2017년 절대 놓칠 수 없는 스파이 액션 영화로 관객들의 지속된 뜨거운 사랑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kangsj@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