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이의수, 추모글 올라오던 SNS 비공개 전환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10.08 12: 23

사망 보도 이후 추모글이 이어지던 모델 이의수의 SNS가 비공개로 전환됐다. 
고 이의수는 지난 6일 개인적인 이유로 안타까운 선택을 해 사망했다. 소속사 에스팀 역시 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故 이의수 군의 갑작스러운 소식에 다시 한 번 안타까운 마음과 애도의 뜻을 전하며,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난 고인의 명복을 진심으로 빕니다"라고 밝혔다. 
고 이의수의 사망 소식은 고인의 친형이 SNS를 통해 밝히며 세상에 알려졌다. 이후 수많은 팬들은 고 이의수의 인스타그램에 추모글을 게재하며 안타까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고인의 지인들 역시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남기며 절친한 친구의 사망을 슬퍼했다. 

하지만 고 이의수의 사망 소식이 소속사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알려지면서, 고인의 인스타그램 역시 8일 오전 비공개로 전환됐다. 현재 고 이의수의 인스타그램 글과 사진들은 확인할 수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 이의수를 향한 추모 메시지는 다양한 방식으로 이어지고 있다. 각종 포털사이트 기사 댓글, 커뮤니티 게시글 댓글, 인스타그램 게시글들로 고인을 추모하는 댓글과 사진이 이어져 안타까움을 안긴다. 
한편 고 이의수는 1995년생으로, 2013년 19살의 나이에 신재희 F/W쇼로 데뷔해 본격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2014년에는 S/S 서울패션위크와 2015년 F/W 서울패션위크 무대에 섰고 지난해에는 온스타일 ‘데블스 런웨이’에 출연하는 등 다재다능한 면을 보여줬던 모델이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에스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