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기영이 ‘거짓말’에 이은 사계프로젝트 새 앨범을 준비중인 가운데 신곡 녹음 영상을 공개했다.
박기영은 7일 저녁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앨범 발매를 앞두고 녹음 현장을 공개하며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녹음기기 앞에서 노래 중인 박기영의 모습이 일부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박기영은 눈을 감고 노래를 부르며 섬세한 감정을 담아냈다. 또한 녹음 전 장비를 꼼꼼히 체크하는 등 박기영 특유의 음악적 열정과 장인정신이 돋보이기도 했다. 또한 곡 제목의 일부분만을 공개하며 대중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박기영이 진행중인 사계 프로젝트는 지난 12월 발매한 ‘자연의 법칙’을 시작으로 계절마다 새로운 곡으로 찾아오고 있으며, 지난 5월 ‘안아줘 안아줘’ 이후 8월 발매한 ‘거짓말’로 꾸준히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발매 예정인 박기영의 신곡은 지난 4월 톤스튜디오 라이브 공연의 사연을 통해 만들어진 곡으로 알려지며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박기영은 지난 8월 사계프로젝트 중 세 번째 앨범인 ‘거짓말’을 발매하며 평단과 대중의 호평을 받은 데에 이어 오는 10일 새로운 사계프로젝트 앨범으로 컴백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어 11월에도 또 하나의 앨범을 발매할 것으로 알려졌다. / besodam@osen.co.kr
[사진] 박기영 SNS 녹음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