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크 램(27)이 선발명단에 복귀했다.
LA 다저스는 8일(한국시간) 홈구장 다저스타디움에서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를 상대로 ‘2017시즌 메이저리그’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 2차전을 치른다. 다저스는 1차전서 9-5로 승리하며 기선을 제압했다.
2차전 선발은 리치 힐과 로비 레이의 맞대결이다. 애리조나는 1차전 벤치에 있었던 제이크 램을 선발명단에 복귀시켰다. 강타자인 램은 좌완투수를 상대로 1할4푼4리의 부진을 드러내 1차전 클레이튼 커쇼를 상대하지 않았다.
애리조나는 데이빗 페랄타(좌익수), A.J. 폴락(중견수), 폴 골드슈미트(1루수), J.D. 마르티네스(우익수), 다니엘 데스칼토(2루수), 크리스 이안네타(포수), 제이크 램(3루수), 케텔 마르테(유격수), 로비 레이(투수)의 라인업이다.
다저스는 크리스 테일러(중견수), 코리 시거(유격수), 저스틴 터너(3루수), 코디 벨린저(1루수), 엔리케 에르난데스(좌익수), 로건 포사이드(2루수), 오스틴 반스(포수), 야시엘 푸이그(우익수), 리치 힐(투수)의 타순이다.
야스마니 그랜달이 휴식을 취하고 반스가 힐과 배터리를 이룬다. 전날 9타점을 합작한 시거, 터너, 푸이그 삼총사는 계속 선발로 나온다. / jasonseo34@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