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듀2’ 현쥬니 “밴드 결성해 음악활동 중이다”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7.10.06 10: 24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배우 현쥬니가 SBS ‘판타스틱 듀오2’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현쥬니는 각종 영화와 드라마의 대표적 ‘씬스틸러’로 최근 ‘태양의 후예’에서 배우 송혜교와 ‘절친 케미’로 눈길을 끈 바 있다.
현쥬니는 최근 진행된 추석특집 ‘판타스틱 듀오2’ 스타워즈에 휘성 ‘스타판듀’로 등장해 자신의 실력을 마음껏 뽐냈다. 특히 현쥬니는 “고교시절부터 가수의 꿈을 키워왔고, 그 때 학교 선배가 휘성”이라고 소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휘성과 현쥬니가 나온 아현고등학교는 가수 박효신과 환희의 모교로도 유명하다. 현쥬니는 “지금도 밴드를 결성해 음악활동을 즐기고 있다”며 ‘가수 현쥬니’의 꿈도 드러냈는데, 선배 휘성 앞에서 펼쳐질 현쥬니의 환상 무대는 8일(일) 방송되는 ‘판타스틱 듀오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현쥬니 외에 여자친구 유주, 틴탑 니엘, 사무엘 등 쟁쟁한 셀럽들이 총출동해 휘성의 ‘스타판듀’에 도전하고, 박현빈X이기광의 상상초월 파이널 무대도 확인할 수 있다. 추석특집 ‘판타스틱 듀오2’ 스타워즈는 8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pps2014@osen.co.kr
[사진] '판듀2'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