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와이스가 일본 신곡 'One More Time' 뮤직비디오를 기습 선공개했다.
트와이스는 6일 오전 4시 유튜브 등을 통해 첫 일본 싱글 'One More Tim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는 전혀 예고되지 않았던 바.
‘One More Time’은 18일 일본에서 발매되는 신곡으로, 뮤직비디오가 먼저 베일을 벗으면서 컴백에 대한 기대를 북돋았다.
‘One More Time’은 제목처럼 다시 한번 사랑하는 이에게 다가가는 여자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트와이스는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실어 곡을 표현했다.
곡 분위기와 어우러진 뮤직비디오에서 멤버들은 캐주얼부터 스포티한 패션까지 소화하며 상큼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트와이스만의 러블리함이 극대화됐다. 특히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와 안무가 또 한번 트와이스 열풍을 예고했다.
현재 트와이스는 일본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초부터 히트곡 'TT'로 열풍을 일으킨 트와이스는 데뷔쇼케이스도 1만 5000여팬들을 불러모으며 인기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트와이스는 오리콘 데일리 앨범차트도 1위에 올랐으며 오리콘 6월 월간 앨범차트에서도 2위를 차지했다. 이같은 인기를 발판으로 데뷔 앨범으로는 이례적으로 27만장의 판매고를 돌파,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플래티넘 음반으로 인정을 받았다. 특히 국내 아티스트로는 올해 유일하게 앨범 부문에서 플래티넘에 등극한 것이었다.
이처럼 일본에서 그야말로 신드롬급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트와이스. 선공개한 'One More Time' 뮤직비디오 반응도 뜨거운 가운데 과연 이들이 이번 곡으로 얼마나 높이 날아오를지 기대가 모아진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트와이스 One More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