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X김숙X김준호X김준현X권혁수, '줄을 서시오' MC 출격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7.10.04 08: 38

 이영자부터 김숙, 김준호, 김준현, 권혁수까지, 예능계를 평정한 진정한 예능꾼들이 KBS 2TV 추석 특집 ‘줄을 서시오’를 통해 한 자리에 뭉쳤다.
‘줄을 서시오’는 연예인 MC들이 각양각색 줄서는 장소를 찾아다니며 시민들과 함께 줄을 서고, 지루하고 재미없는 줄서기 시간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들어가는 리얼 버라이어티다.
‘믿고 보는 프로 예능러’ 이영자를 필두로 ‘숙 크러쉬’ 김숙, ‘개그계 큰형님’ 김준호, ‘연예계 대표 대식가’ 김준현, ‘먹짱 대세남’ 권혁수로 구성된 줄서기 군단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찰떡 케미를 선보였다.

5명의 줄서기 군단은 서울 곳곳을 찾아다니며 줄이 가장 긴 장소마다 인기투표와 다양한 게임을 진행해 시민들과 호흡하며 유쾌한 줄서기 시간을 보냈다. 시민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노래와 춤, 모창을 선보이며 줄서는 현장을 웃음바다 만든 MC들은 즉석에서 벌어진 벌칙 수행도 마다하지 않았다.
시민들과 함께 장시간 줄을 서며 게임을 진행한 MC들은 게임에서 이긴 시민의 밥값을 자신의 카드로 대신 계산하는 등 깜짝 선물을 안기기도 했다.
한편, 부득이한 스케줄로 인해 중간에 자리를 비운 개그맨 김준호를 대신해 방송인 김나영이 스페셜 게스트로 합류했다. 김나영은 최근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한 종로구 익선동에서 종로구 주민이자 트렌드세터로서 최신 정보력을 발휘하며 MC 군단에 힘을 보탰다.
서울의 다양한 줄서는 장소를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해줄 ‘줄을 서시오’는 오는 10월 6일 금요일 오후 6시 30분에 KBS 2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pps2014@osen.co.kr
[사진] ‘줄을 서시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