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일 일본에서 발표한 한국어 앨범 LOVE YOURSELF 承 'Her'가 이례적으로 좋은 반응이다.
일본 매체 닛칸스포츠 등은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LOVE YOURSELF 承 'Her'가 주간 5만 2000여 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오리콘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9월 발매했던 'YOUTH' 이후 통산 두 번째 1위다. 이 기록 달성은 해외 힙합 아티스트 사상 처음"이라고 최근 보도했다.
방탄소년단은 이 매체를 통해서 "팬들 덕분에 앨범이 오리콘차트 1위를 할 수 있었다. 정말 감사하고, 언제나 응원해주고 사랑해주는 아미(팬클럽) 덕분이다. 이 기쁨을 나누고 싶다. 오사카 쿄세라 돔에서 열리는 데뷔 후 첫 돔 공연도 열심히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기대해 달라"라고 소감을 전했다.
LOVE YOURSELF 承 'Her'는 한국어로 발매된 수입 음반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성적이다. 발매 첫 날에는 오리콘차트 2위로 등장, 뿐만 아니라 DVD차트에서도 '2017 BTS SUMMER PACKAGE VOL.3 DVD'가 종합 1위를 차지하는 등 방탄소년단의 화력을 엿볼 수 있다.
이 매체는 방탄소년단이 오리콘차트 1위에 오르면서 돔 공연이 탄력받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4~15일 일본 오사카 쿄세라돔에서 첫 번째 돔 공연 '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3 THE WINGS TOUR IN JAPAN SPECIAL EDITION'를 개최한다. /seon@osen.co.kr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