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시대2'→'힙한 선생'…안우연, JTBC의 남자?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7.10.03 14: 56

안우연이 '청춘시대2'에 이어 '힙한선생'으로 안방 시청자들을 찾는다. 
안우연은 오늘(3일) 오후 8시 50분 추석 특집으로 편성된 JTBC '힙한 선생'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극 중에서 안우연은 짝사랑하는 동료 교사 슬기(이주영 분) 따라 힙합 수업에 참여하게 되는 천상선생 이황 역으로 출연했다. '힙한 선생'은 지난 8월 웹드라마로 먼저 공개되며 인기를 모았고, 안우연은 초식남의 풋풋하고 설레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안우연의 모습은 '힙한 선생' 마지막 촬영 당시 포착된 모습으로 풋풋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조용히 촬영을 기다리는 모습부터, 환한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밝히는 훈훈함까지 안우연의 매력이 눈길을 끈다. 
특히 안우연은 최근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를 통해 천방지축 헤임달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 극과 극 매력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청춘시대2' 헤임달과는 전혀 다른 초식남의 풋풋한 매력을 선보이는 안우연의 또다른 얼굴을 엿보는 것이 '힙한 선생'의 색다른 시청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한편 '힙한 선생'은 전직 힙합퍼인 음악선생과 방과후 힙합반 학생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에피소드를 담은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코믹 드라마. 안우연을 비롯 이주영, 유라, 지조 등이 출연했다. /mari@osen.co.kr
[사진] 제이에스픽쳐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