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vs수지vs수지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10.03 08: 30

수지vs수지vs수지.
연예계에는 많은 '수지'들이 있다. 원조 책받침 스타에서 지금은 개그맨 김국진을 사랑꾼으로 만든 강수지부터 요즘 최고의 청춘스타로 꼽히는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이자 연기자 수지, 그리고 치명적인 매력으로 '개그콘서트'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이수지. 활동하는 분야도 매력도 각양각색으로, 그 다채로운 매력이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 '김국진♥' 강수지

"그대 모습은 보랏빛처럼 살며시 다가왔지." 강수지는 하늘하늘 가녀린 이미지에 예쁜 목소리로 팬들을 사로잡았던 원조 책받침스타다. 청순한 이미지가 잘 어울리는 강수지는 '보랏빛 향기'로 1990년대 스타로 떠올랐고, 여전히 향수를 자극하는 여신이다. 변함없는 미모와 청초한 분위기로 여전히 많은 팬들을 거느리고 있다.
최근에는 김국진의 연인으로 방송을 통해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 중인 강수지는 함께 출연하고 있는 김국진과 연인 사이로 발전,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두 사람은 방송을 통해서도 서로에 대한 아낌없는 애정을 드러내고 있는데, 예쁜 사랑을 키워가는 강수지와 김국진의 모습은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응원 받고 있는 모습이다. 원조 책받침 여신에서 김국진의 공식 연인이 된 강수지. 변함없는 미모의 스타다.
# 수지vs수지
걸그룹 미쓰에이로 데뷔한 수지는 또래에 가장 잘나가는 스타다. 연기자로 차근차근 필모를 쌓으며 최근에는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를 통해 또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안정된 연기력으로 첫 방송부터 좋은 평가를 받으면서 연기자 수지로 '인생작' 탄생을 예고했다. 여전히 변함없는 첫사랑의 아이콘이자 연기자로 행보도 주목되는 수지다.
수지의 또 다른 모습은 무대 위에서 볼 수 있다. 미쓰에이로 데뷔한 만큼 수지는 가수 활동에 대한 애착이 크다. 지난해에는 솔로앨범을 발표하면서 다양한 행보를 이어왔는데, 올해엔 가수로서 처음으로 페스티벌 무대에도 서게 됐다. 오는 22일 열리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7'에서 솔로 공연을 하면서 가수로서 무대에 오른다. 드라마 방송과 함께 연기자, 그리고 가수 수지의 매력을 동시에 어필할 수 있게 됐다.
# 김고은 닮은꼴, 이수지
'개대 여신' 이수지는 웃음 사냥꾼이다. KBS 2TV '개그콘서트'부터 라디오 '가요광장'을 통해 DJ로도 활약 중인 이수지다. 지난 2012년 KBS 공채 27기 개그맨으로 데뷔한 이수지는 '개그콘서트'에서 '개대 여신' 캐릭터로 인기 몰이를 시작했다. 최근에는 드라마 '도깨비'에 출연했던 김고은 닮은꼴로 주목받으며 직접 김고은을 흉내 내기도 했는데, 이수지만의 매력으로 웃음을 줬다.
이수지는 '개그콘서트'뿐만 아니라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님과 함께 시즌2'에서는 개그맨 유민상과 함께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DJ로서도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내며 활약 중. 특유의 애교 있는 목소리와 '개그콘서트'에서의 믿고 보는 웃음 사냥꾼. 다채로운 매력의 소유자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각 방송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