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데뷔를 확정지으며 대중의 관심을 모았던 ‘본능적 매력’의 보이그룹 IN2IT(인투잇)이 본격적으로 데뷔의 베일을 벗는다.
IN2IT의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는 2일 오전 10시,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101010’을 콘셉트로 한 IN2IT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카자흐스탄 이슥 호수를 배경으로 IN2IT 전체 멤버들의 뒷모습이 담겨있으며, 그림처럼 아름다운 호수의 풍경과 어우러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또한, 이미지 좌측 하단에는 ‘10.10.10.’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오는 10월 10일 오전 10시, 데뷔의 베일을 본격적으로 벗을 것을 암시하고 있다.
특히, IN2IT은 지난 9월 9일 오전 9시, ‘090909’라는 콘셉트로 공식 데뷔 소식 및 팀명을 공개한 바 있는 만큼, 이번 ‘101010’을 통해서는 어떤 힌트가 공개될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IN2IT은 카자흐스탄에서 첫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이자 데뷔곡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으며, 이국적인 풍경 속 멤버들의 본능적인 매력을 가득 담아내어 대중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IN2IT은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으로 구성된 8인조 보이그룹으로, Mnet ‘소년24’에서 49명의 참가자들과 불꽃 튀는 대결 끝에 지난 8월 12일, ‘소년24 THE FINAL’ 공연을 통해 최종 데뷔 멤버를 결정지었다.
특히, 최종으로 선정된 8명의 IN2IT 멤버들은 그 동안 260회에 이르는 상설 공연으로 실전 무대 경험을 쌓아왔고, 인터파크 티켓 콘서트 부분에서 연간 1위를 기록할 만큼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만큼 ‘공연형 아이돌’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IN2IT의 팀명은 ‘직감, 본능적으로 알다’의 intuit과 ‘그것에 빠져들다’는 into it이라는 단어를 결합시켜 탄생되었으며, 본능적으로 느껴지는 매력으로 대중을 빠져들게 한다는 포부가 담겨있다.
한편, IN2IT은 이번 가을 데뷔를 목표로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MMO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