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블에스301의 김규종이 신보를 발매한다.
더블에스301(Double S 301)의 김규종은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Play in Nature Part.2 FOREST’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HUG ME’는 살아가며 느낄 수 있는 많은 고민과 어려움을 김규종만의 따뜻한 감성으로 위로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은 어쿠스틱 곡으로, 가을 감성에 어울리는 감미로운 선율과 함께 김규종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HUG ME’를 포함해 총 2곡이 수록돼 있으며, 지난 5월 발매된 ‘Play in Nature Part.1 SPRING’에 참여했던 실력파 프로듀서 ‘어깨깡패’와 다시 호흡을 맞춰 더욱 견고해진 시너지를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Play in Nature'의 두 번째 시리즈인 이번 앨범은 지난 ‘Part.1 SPRING’에 이어 어쿠스틱을 기반으로 한 김규종의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앨범에 비해 더욱 성숙해진 김규종의 음악적 감성과 함께 솔로 아티스트로서 더욱 완벽해진 모습을 선사할 계획이다.
소속사 CI ENT 측은 “김규종이 두 번째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두 번째로 선보이는 솔로 앨범인 만큼 더욱 성숙해진 김규종만의 감성을 담아내기 위해 아티스트를 포함한 모든 스태프들이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리며, 타이틀 곡 ‘HUG ME’에 담긴 의미처럼 많은 분들이 노래를 들으시며 마음에 포근한 위로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블에스301의 김규종은 2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앨범 ‘Play in Nature Part.2 FOREST’ 음원 공개에 이어 12일 오프라인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CI 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