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형 新코너, '코빅' 첫 공개→1위..양세찬♥박나래 뽀뽀 [종합]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7.10.01 20: 57

4쿼터를 맞이한 '코미디빅리그'가 더 막강해졌다. 
1일 방송된 tvN '코미디빅리그'는 4쿼터를 진행했다. 양세형 홍윤화가 뭉친 새 코너 '컴퍼니'를 시작으로 '오지라퍼', '내 친구 도연이', '잠입수사', '똥군기', '널 생각해', '블라인드', '석포빌라 B 02호', '리얼극장 선택' 등 신구 코너가 쏟아졌다. 
'오지라퍼'는 여자와 남자가 서로에 대해 모르는 걸 심층분석해 웃음을 선사했다. '석포빌라 B 02호'는 뻔뻔한 캐릭터들이 대거 강화돼 '빅재미'를 안겼다. '리얼극장 선택'은 명불허전 애드리브와 박나래의 파격 분장으로 관객들과 시청자들의 배꼽을 접수했다. 

특히 '리얼극장 선택'에서 박나래는 외계인으로 변신해 날달걀을 고른 사람과 뽀뽀하면 없어지겠다고 했다. 공교롭게 양세찬이 걸렸고 둘은 입맞춤을 했다. 하지만 그곳은 외계인의 항문. 관객들은 겨드랑이와 발 중에 박나래의 입으로 겨드랑이를 골랐다. 양세찬은 체념했다. 
4쿼터 1라운드 순위가 공개됐다. 5위는 '널 생각해', 4위는 '잠입수사', 3위는 '오지라퍼'였다. '리얼극장 선택'이 20주 연속 1위 후보에 올랐고 새 코너 '컴퍼니'가 대항마로 떠올랐다. 1위는 '컴퍼니'가 차지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코미디 빅리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