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10월 한 달 동안 뉴욕 맨하탄에 있는 프리미엄 백화점 ‘블루밍데일스(Bloomingdale’s)’, ‘로드 앤 테일러(Lord & Taylor)’ 등에 ‘LG시그니처’ 주요 제품을 전시한다고 1일 밝혔다.
블루밍데일스의 1층 메인 쇼윈도 6곳에는 각각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오븐 등 미국에 출시한 LG 시그니처 6개 제품들이 자리를 꿰찼다. 특히 LG전자는 10월 유방암 인식의 달을 맞아 유방암 예방을 위한 핑크 리본 캠페인에 동참하는 의미를담아 ‘LG 시그니처’와 핑크색 의상, 핑크색 소품을 함께 연출했다.
LG전자는 로드 앤 테일러 백화점 쇼윈도 2곳에도 LG 시그니처 세탁기, LG 시그니처 식기세척기를 각각 배치, 의류와 식기 등을 활용해 현대적 감각의 이색 공간을 연출했다. LG 시그니처 제품 구매자는 1대 1 상담 등 구매자를 위한 전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미국 유명 아티스트 조나단 애들러와 협업하는 것도 LG 시그니처를 위한 프리미엄 마케팅이다. 도예가이자 유명 디자이너인 애들러는 자신이 운영하는 조나단 애들러 인테리어 매장 11곳에서 가구, 조명 등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들과 LG 시그니처 제품을 함께 선보였다. /letmeout@osen.co.kr
[사진] LG전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