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콘이 올가을 가요계와 예능계를 뜨겁게 달군다. 여기에 YG엔터테인먼트의 든든한 지원사격까지 받았다.
양현석 대표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KON #아이콘 #제주도수학여행마지막날 #YG제작 #정형돈잠시화장실갔다고함 #감사해요정형돈조세호김신영 #11월초방영예정 #역대급신곡과컴백기대 #커밍순 #COMMINGSOON #YG"이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는 아이콘이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촬영을 위해 수학여행을 떠난 모습이 담겼다. 아이콘은 조세호, 김신영 등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새 예능프로그램은 11월 초 방송예정으로 YG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을 맡았다. 아직 정확한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아이콘이 출연한다는 사실만으로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아이콘은 컴백까지 앞둔 상황. 최근 양현석 대표는 아이콘의 새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영상을 공개하며 또 한번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해당 영상에는 코트를 입은 구준회의 분위기 넘치는 모습이 아이콘의 새 앨범에 대한 콘셉트를 궁금하게 만든다. 가을에 어울리는 곡으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예상한다.
앞서 양현석 대표는 지난 14일 발매된 바비 솔로 앨범에 이어 아이콘의 컴백도 얼마 남지 않았다고 밝혔다. 양현석 대표는 OSEN에 “곧 나올 아이콘도 많이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던 바.
이로써 지난 15일 데뷔 2주년을 맞이한 아이콘은 쉴 새 없이 달린다. 아이콘은 지난 5월 더블타이틀곡 ‘블링블링’과 ‘벌떼’를 발매하면서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다.
바비 역시 솔로곡으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놀라운 저력을 뽐냈다. 이가운데 과연 아이콘이 예능과 새 앨범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또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양현석 대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