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듀2’ 박광현 “과거에는 내가 차태현과 트렌드세터”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7.09.30 11: 20

 SBS 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국민 찌질남’으로 거듭난 배우 박광현이 박현빈의 ‘스타판듀’에 도전한다.
박광현은 최근 진행된 SBS 추석특집 ‘판타스틱 듀오2’ 스타워즈 녹화에 참여해 숨겨둔 끼를 폭발시켰다. 특히, 박광현은 “과거 가수에도 도전했었다”며 “그 때는 차태현도 가수를 병행했는데, 그게 그 시절 트렌드”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실제로 박광현은 '전직 가수‘답게 박현빈의 ‘오빠만 믿어’를 녹슬지 않은 가창력과 능숙한 무대매너로 소화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음악 프로그램에 나오면 거의 1회전을 통과하지 못한다”고 고백한 박광현이 ‘판타스틱 듀오2’에서는 그 징크스를 깰지도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추석연휴인 10월 1일(일) 방송되는 추석특집 ‘판타스틱 듀오2’에는 가수 휘성과 박현빈이 출연해 자신의 ‘스타판듀’를 찾는다. 하이라이트 이기광, 여자친구 유주, 개그맨 허경환 등 ‘HOT 셀럽’ 10인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안 되나요’, ‘인썸니아’, ‘오빠만 믿어’, ‘샤방샤방’ 등 휘성과 박현빈의 히트곡 무대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추석특집 ‘판타스틱 듀오2’ 스타워즈는 10월 1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pps2014@osen.co.kr
[사진] '판듀2'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