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데뷔 2주년 기념 팬들에 '역조공'..지하철역 광고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09.30 09: 03

 트와이스가 데뷔 2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역조공' 광고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트와이스는 데뷔 2주년을 기념, 팬클럽 'ONCE'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는 지하철역 광고를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준비했다.
 트와이스의 사진과 멤버들의 감사 자필 메시지로 구성된 이번 광고는 지하철 1호선 영등포역, 2호선 강남역, 3호선 교대역, 4호선 혜화역, 5호선 올림픽 공원역에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선보인다.

 이에 대해 JYP엔터테인먼트는 "멤버들의 생일이면 항상 팬들이 트와이스를 위해 지하철역 광고를 진행해 주셨다. 이번에는 데뷔 2주년을 맞아 이처럼 변함없는 애정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지하철역 광고를 준비한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트와이스는 10월 14일, 15일 양일간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총 2회에 걸쳐 첫 공식 팬미팅 ‘TWICE FANMEETING ONCE BEGINS’를 개최한다. 이에 앞서 트와이스는 지난 18일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팬미팅 개인 티저, 단체 티저 이미지를 릴레이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올해 3월 팬클럽 'ONCE' 1기 모집 후 최초로 열리는 이번 공식 팬미팅은 22일 티켓 예매 오픈 1분 만에 양일 전석 매진을 기록하면서 팬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입증시키기도 했다.
 2015년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식스틴(SIXTEEN)’을 거쳐 같은 해 10월 20일 가요계에 정식 데뷔해 곡 ‘우아하게’로 역주행 신화를 쓰며 단숨에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한 트와이스는 이후 ‘CHEER UP’, ‘TT’, 'KNOCK KNOCK', ‘SIGNAL’로 5연속 메가 히트를 기록하며 가요계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2017년 2월 'KNOCK KNOCK', 5월은 'SIGNAL'로 활동하면서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와 가요 순위 프로그램 1위 트로피를 휩쓸었으며, 최근 ‘TT’에 이어 ‘CHEER UP’ 뮤직비디오로도 유튜브 조회수 2억 건을 돌파하며 K팝 여가수 중 최초로 2억뷰 MV를 2개 보유한 팀으로 등극했다. 그런가하면 지난 6월 28일 베스트앨범 '#TWICE'를 발매하고 일본에도 데뷔, 오리콘 데일리 앨범차트 역주행 1위, 6월 월간차트 2위, 음반판매량 27만장 돌파로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플래티넘 인정 등 눈부신 성과를 거두며 현지에서도 아시아 넘버원 걸그룹으로서의 역량을 과시했다.
 트와이스는 10월 14일과 15일 첫 공식 팬미팅 개최에 이어 18일에는 일본 첫 오리지널 싱글 ‘One More Time’을 발매하고 여름에 이어 가을에도 현지에 트와이스 열풍을 불러 일으킬 전망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JYP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