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들을 다루는 모바일 인기게임 '영웅'에 세종대왕이 새롭게 가세했다.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썸에이지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영웅 for Kakao(이하 영웅)’에 환생 영웅 ‘창제의 빛 세종대왕’이 추가됐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환생 영웅 ‘창제의 빛 세종대왕’이 포함됐다. 세종대왕은 강력한 마법 공격형 영웅으로, 아군의 스킬 사용을 돕고 적들을 일정 시간 동안 기절시키는 등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더불어, 입기만 하면 마법 공격력이 증가되는 세종대왕의 의복 ‘로봇 박사 세종대왕’과 전설 장비 등급을 능가하는 ‘고대 장비 등급’이 새로 생겼다. 그리고 공격력을 높여주는 신규 장신구인 ‘반지’도 추가됐다.
또, 스토리 모드의 새로운 지역인 ‘천계’가 추가됐다. 천계는 총 9개의 스테이지와 1개의 보스 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종 보스 악마의 대리자 파우스트를 정복하면 7성 골드룬, 7성 강화용 피쿤 대마왕 등 다양한 아이템이 무작위로 지급된다.
‘영웅’는 지난 2014년 11월 출시한 수집형 모바일 RPG로 출시 1년만에 매출 600억 돌파,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2위,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600만건을 돌파한 최고 인기 모바일 게임이다. 이순신, 황진이, 관우, 잔다르크 등 시대를 뛰어넘는 실존 영웅을 포함해 총 400여 종이 넘는 캐릭터가 등장한다. / scrapper@osen.co.kr
[사진] 네시삼십삼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