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가 10월 10일 생일을 맞아 이날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백암아트홀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9일 자정 수지 공식 SNS를 통해 팬미팅 포스터를 게재하며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수지의 다락방 #2 HAPPY B-DAY, SUZY'라는 타이틀로 열리는 이번 생일 맞이 팬미팅은 지난해 10월 개최된 첫 단독 팬미팅에 이은 두 번째 행사로 팬들과 생일을 함께 보낸다는 취지로 준비됐다.
특별한 코너들도 마련돼 있다.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토크쇼 및 수지에 관한 OX 퀴즈 이벤트 등 팬들과 직접 교감하는 시간이 준비돼 있다.
가수 수지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수지는 팬미팅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Yes? No?'의 수록 곡과 커버 댄스 무대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평소 남다른 팬 사랑을 자랑해온 수지가 이번엔 어떤 놀랄 만한 팬 서비스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수지의 다락방 #2 HAPPY B-DAY, SUZY'에 참가하고 싶은 팬들은 30일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JYP 아티스트 공식 팬페이지 내 '수지 Fan's'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내달 1일 오후 2시 발표된다.
한편, 수지는 지난 27일 첫 방송된 SBS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연출 오충환, 극본 박혜련)에서 예지몽을 꾸는 여자 '남홍주'로 분해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