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업텐션이 스페셜 화보 앨범을 발매한다.
업텐션이 스페셜 화보 앨범 ‘2017 SPECIAL PHOTO EDITION (2017 스페셜 포토 에디션)’으로 10월 기습 컴백을 예고했다.
업텐션의 이번 스페셜 화보 앨범은 호주 시드니에서 촬영한 업텐션의 화보들로 구성되어 있다. 그 동안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였던 업텐션은 이번 스페셜 화보 앨범을 통해 시크함과 모던함이 공존하는 ‘수트남’ 컨셉의 화보들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또한 29일 자정, 업텐션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컴백 스케줄러가 공개되며 업텐션의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스케줄러는 돔 모양의 건물과 모던한 폰트로 이루어져 있으며 하단에는 10월 2일 커버 티저(Cover Teaser) 공개부터 앨범 발매일인 10월 16일까지 진행될 컴백 프로모션 일정들이 안내돼 있다.
특히 ‘커버 슛 필름(Cover Shoot Film)’, ‘비하인드 더 씬 인 시드니(Behind the Scenes in Sydney)’ 등 패션 잡지를 연상시키는 콘텐츠명들은 그간 업텐션이 선보인 분위기와는 상반되는 새로운 매력을 예고해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업텐션은 오는 10월 12일 스페셜 화보 앨범 ‘2017 SPECIAL PHOTO EDITION (2017 스페셜 포토 에디션)’의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