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니' 역주행 잇는다"..윤종신, 10월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09.29 08: 58

가수 윤종신이 10월부터 전국투어 콘서트 '윤종신 좋니?'를 개최한다.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는 윤종신은 올해 전국투어 포스터와 일정 역시 본인의 SNS를 통해 가장 먼저 알리며 소통을 이어나갔다.     
이번 전국투어 '윤종신 좋니?'는 10월 28일 울산을 시작으로 11월 19일 인천, 11월 25일 수원, 12월 3일 부산, 12월 9일 경산, 12월 16일 성남, 12월 25일 서울에서 열린다.  

앞서 울산과 인천 티켓이 오픈된 데 이어, 29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공연 티켓이 오픈된다.   
이번 콘서트는 '좋니'의 인기 열풍에 힘입어 윤종신 특유의 감성 있는 발라드를 좋아하는 음악 팬들과 음악을 통해 공감과 위로를 받고자 하는 모든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공연이 될 것이다.  
윤종신은 매년 전국투어를 진행하며 대중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올해의 마무리도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음악인으로서의 진지한 면모를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미스틱 음악 플랫폼 LISTEN(리슨)의 열 번째 곡인 '좋니'는 입소문을 타고 발매된 지 2개월 만에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며 가요계 판도를 뒤흔들었다. 오로지 듣는 음악의 힘을 보여주며 음원 차트 석권은 물론 음악 방송 1위를 거머쥐는 등 여전히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